일본에는 보이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다만 나이 많거나 겉으로는 사이즈 안나와도 잘 놀거나 말빨 좋으면 지명 잘타고 돈 많이 번다
이 글에서는 호빠 선수들이 팁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호빠에서 일하기를 고려하고 있다면, 어떤 준비를 해야 할지 궁금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소주라면 물 와인이라면 포도주스, 브랜디라면 우롱차처럼 술을 비슷해보이는 음료로 바꿔치기 하는 방법이 있다. 대부분의 호스트바는 기본적으로 실내가 어둡고, 시각적인 능력으로 술을 정확히 분별하기 쉬운 호빠 환경이 아니기에 의외로 들키는 일은 없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역량이 필요합니다. 먼저,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찾아야 합니다.
판 이용약관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것은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과의 스트레스나 위험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호스트바는 일본에서 시작된 업종으로, 대부분의 고객이 여성입니다. 호스트바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음료를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는 역할을 합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 법규를 충분히 숙지하고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고객들은 여기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호스트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와줍니다.